본문 바로가기
검정콩 여섯개 라쿵라니 일상(❁´◡`❁)

라쿵이와 라니 교배일기

by lanikung 2020. 11. 24.
728x90
반응형

🎉경축🎉라쿵이와 라니가 교배에 성공했어요. 자연교배로 라쿵이가 라니와 여러 번에 걸쳐 스킨십을 하고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지 자연스럽게 교배를 성공했더라고요. 교배 끝나기를 기다렸다가 상태를 보니 라쿵이가 라니를 계속 쫒아다니네요. 원래 친했지만 지금은 더욱더 많이 친해진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교배는 교배 시기 동안 2~3회 정도 시도한다고 하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라니가.. 아침부터 ㅎㅎ 

라쿵이가 거부하는 게 좀 있어서 교배가 힘들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자연스럽게 교배가 이루어져서 걱정이 없어요. 그래도 라쿵이의 위생건강을 위해 계속 봐주고 라니도 청결하게 관리해주고 있고 병원에 방문하여 위생적으로 문제가 없는지도 검사할 예정입니다. 이번 교배 시기 동안 좋은 소식이 있길 바라며 임신을 하게 되면 산모와 아기의 건강과 영양을 위해 식단과 가벼운 산책 등등의 내용을 담은 영상도 찍어 곧 개설될 YouTube에 올리도록 할게요. 

라니의 발정기가 너무 심하여 교배가 이루어지길 바라면서도 라쿵이가 힘들어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한편으로는 교배가 안되어도 되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자연교배로 이루어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집에서 교배를 시킬 경우 두 아이의 친밀감도 많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라쿵이가 받아주지 않을 수 있겠다고 생각도 했는데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가 없듯이 라쿵이도 라니한테 넘어갔네요. 앞으로도 라쿵이와 라니가 행복할 수 있고 임신을 하게 된다면 태어날 라쿵라니 2세도 함께 잘 키워나가겠습니다. 오늘은 급하게 포스팅을 하게 되어서 짧은 점 양해 부탁드려요. 

행복한 일상이 가득하도록 노력하며 잘 키우려고 해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방명록이나 댓글 많이많이 달아주세요.

반응형

댓글